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이블린 핏미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컬러 추천

파운데이션 유목민 바로 접니다. 늘 좋다는 파운데이션을 찾아 헤매는데요, 그동안 참 많은 브랜드들을 써왔습니다. 비싼 파데도 많이 써봤고 저렴하면서 좋다고 소문난 제품들도 많이 사용을 해보았는데 사실 비싼 백화점 파데를 써봐도 별 다른건 못느끼겠더라구요. 역시 뭐든 완성은 얼굴인지라 ^^;; 매일매일 사용해야하는 파데인데 괜히 비싼 것 샀다가 별로 만족도가 높지 않았어서 그냥 저렴한 가격대에 괜찮은 제품을 사용하자, 는 마음을 먹고 물색을 하던 도중 메이블린 핏미 파운데이션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입수하여 하나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메이블린 제품은 마스카라부터 해서 꽤나 오랫동안 써왔던 제품인지라 고민하지 않고 하나 가져와보았답니다. 가격은 18,000원인데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인터넷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하얗지도 까맣지도 않은 정말 대한민국 평균 여자 피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라운 계열이 잘어울리는 웜톤이고요. 나이가 들다보니 얼굴만 하얗게 둥둥 뜨는게 싫어서 무조건 피부와 비슷한 계열로 사는 편인데요, 꼭 하얗지 않아도 전체적인 피부 톤과 균일하게 표현이 되기 때문에 보기에 훨씬 좋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보리 115호입니다. 핑크베이스와 옐로우 베이스, 두개의 베이스 중에서 고를 수가 있는데 핑크베이스로는 21호에는 112 내추럴 아이보리와 23호에는 115 아이보리 두개의 제품이 있고요. 옐로 베이스에는 110 포슬린과 120 클래식 아이보리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110포슬린은 조금 밝은 편이고 112 내추럴 아이보리와 115 아이보리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보통 평범한 피부인데 피부와 비슷하게 가고 싶은 분들은 115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고 밝아보이고 싶으면 112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써본결과 막 그렇게 좋다! 는 느낌은 없지만 전반적으로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지속력도 나쁘지 않고 자연스러워보여서 화장한티 많이 내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할때 사용하면 딱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자연스럽다보니 커버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듯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성능은 괜찮게 느껴집니다.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가까운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