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라이드 치킨 순위 부동의 1등은

이번에 오랜만에 후라이드 치킨 순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맛에 대한 것은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보통 인기있는 메뉴들이 꼭 하나씩은 있잖아요? 그래서 준비해본 순위랍니다. 커뮤니티 등을 참고하였고요. 이 포스팅은 제가 맨날 주말에 뒹굴거릴때 할일없이 배민이나 요기요를 켜보는데 이걸 먹으면 저걸 먹고싶고 저걸 먹기로했는데도 다른게 먹고싶고 그래서 자주 갈팡질팡만 하다가 한시간을 훌쩍 넘긴적도 있고 해서 이렇게 순위를 정해놓으면 나중에 내가 먹기도 편하겠다, 싶어서 준비해본 것이랍니다. 그러다가 나같은 결정장애 사람들에게도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성한, 어쩌면 공익을 위해 작성하는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 너무 거창했나요?

아무튼 오늘은 후라이드 치킨을 순위 매겨보려고 하는데요, 어렸을때는 뿌링클이니 맛초킹이니 고추바사삭이니... 양념이 엄청 되어있거나 치즈소스가 듬뿍 뿌려져있거나.. 정말 맵거나 자극적인 맛들만 찾아 다니곤 했거든요. 그러다가 최근 치킨을 좀 멀리했었는데, 오랜만에 뿌링클을 먹었는데 뭐랄까 그 자극적인 소스가 너무 입에 잘 안맞는 겁니다. 그때 나이가 들긴 했구나, 라는 생각을 직감하기는 했는데요. 그뒤로도 핫뿌링클이나 저번에 새로나온 불닭치킨 같은 것을 먹어봐도 입에 정말 잘 안맞더라고요.. 그래서 아.. 이제 정말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후라이드만 자주 시켜서 먹고있어요. 저처럼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후라이드 순위!

 

 

치킨갤에서 선정한 순위에 따르면 1위는 bbq 황금올리브 입니다. 역시나네요. 저도 비비큐 후라이드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핫후라이드가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일단 바삭바삭한 것이 정말 맛있어요. 일단 후라이드는 제껴두고 치킨갤 순위를 봐보자면 2위는 bhc 뿌링클이고 3위는 네네치킨 오리엔탈파닭, 4위는 교촌치킨 레드콤보, 5위는 페리카나 양념 6위는 굽네 고추바사삭, 7위는 호식이 매운 간장, 8위는 bhc맛초킹입니다. 9위는 처갓집 슈프림양념이고요. 10위는 네네 스노윙, 11위는 bhc 핫 후라이드, 12위 네네 크리미언, 13위는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입니다. 마지막 14위는 교촌 허니콤보네요. 은근 순위가 낮네요?!

이렇게 보면 후라이드 순위는 1위가 비비큐 2위가 비에이치씨가 되겠군요. 그리고 또래오래의 오곡후라이드도 인기가 좋습니다. 굽네 오리지널도 인기가 좋지만, 이건 구운것이라 후라이드라고 하기는 좀 애매하네요. 멕시카나 프리미엄 후라이드도 맛있다고 합니다. 옛날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분들은 동키와 둘둘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후참도 맛있다고 하고요. 사실 개인적인 생각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 이야기도 그렇고 비비큐 후라이드가 넘사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1위 빼고는 나머지는 거의 개인차로 순위가 나누어질 것 같습니다. 야밤에 치킨 포스팅을 했더니 바삭바삭한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참았다가 주말에 얼른 시켜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