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어스텝퍼 내돈내산 후기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에어스텝퍼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어요. 퇴근하고 오면 운동 학원까지 나가는게 또 일이고 마음이 잘 안먹어지더라고요. 집에 구매해서 놔두면 돈을 쓰긴 했으니 조금이나마 움직이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숀리 에어스텝퍼 이런것들도 많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걸로 사보았습니다.

 

 

 

20평대 집에 놔두니 자리를 그렇게 차지하지도 않고 괜찮더라고요. 층간소음이 있을까봐 혹시나 해서 안쓰는 담요도 깔아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운동이 될까 싶었는데 막상 타보니 정말 5분도 타기가 힘들더군요.

 

사용방법은 스탭을 바닥 끝까지 밟는게 아니고, 살짝살짝 밟는데, 중요한 것은 무릎이 아닌 허벅지로 타줘야됩니다. 그런데 허벅지에서 정말 쥐가 나는줄 알았습니다. 5분 겨우 탔는데 온몸에서 땀이 비오듯 흐르더라구요. 운동효과 제대로입니다. 저는 만보기 앱테크도 하는데 핸드폰이 걷는 걸로 인식해서 잘 모이기도 하더라고요. 뜻밖의 이득이랄까요. 

 

 

 

회사 끝나고 쇼파에 누워있다가 그래도 조금이라도 타려고 몸을 일으켜서 타본결과 이제 10분정도는 탈 수 있게 되었지만 아직은 갈길이 멉니다. 정말 너무 힘든 운동기구예요! 하지만 기분탓이라고 할까요. 아침에 조금, 저녁에 조금 이렇게만 타줘도 붓기가 좀 덜한 느낌이기는 합니다. 그래서 조금씩 타는 시간을 늘려가면서 이제 30분을 타는 것을 목표로 움직이고 있답니다. 

 

https://link.coupang.com/a/cFpoBb

 

엑스킹 뱃살 하체 유산소 에어 스텝퍼 - 스테퍼/스텝머신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697개를 가진 엑스킹 뱃살 하체 유산소 에어 스텝퍼!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스테퍼/스텝머신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그래도 사놓으니까 조금이라도 타게 되서 확실히 좋네요. 이게 뱃살을 많이 빼준다고 해서 샀습니다. 유산소인데 허벅지 근육을 써서 근력운동도 되는 것 같고 요즘 만족도가 매우 높답니다. 생각보다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ㅁㅋ층간소음 걱정도 없으니 아파트 사시는 분들도 주저말고 시작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